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야자 섬유로 만든 독특한 제품인 코코넛 매트는 베트남 민족 문화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야자매트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선물이 되어 베트남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코코넛 매트

- 코이어 실로 만든 독특한 제품 - 베트남 민족 문화의 전형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야자매트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선물이 되어 베트남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야자매트는 문화적, 정신적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코이어 실을 촘촘하게 짜서 내구성과 탄력성이 높고 특히 환경 친화적인 카펫을 만듭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야자 매트는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선호하는 수출 제품이 되었습니다.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장인의 독창성 덕분에 베트남 코이어 매트는 많은 해외 ​​고객들이 신뢰하고 선택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Coir 매트는 장식 및 조경 설계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밝은 색상의 코이어 카펫은 친환경적이고 친환경적인 생활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Coir 제품은 베트남에 많은 문화적, 경제적 가치를 가져왔습니다. 재능있는 직공들과 그들의 노련한 손길은 공예 마을의 발전에 기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베트남 국민의 대표상품인 코이어만이 세계로 뻗어나가 많은 이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제품임을 자부합시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