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되는 고가의 코이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코코넛 껍질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코코넛 껍질은 오랫동안 취급과 재활용이 어려운 농업 폐기물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많은 사람들이 코코넛 껍질을 활용하여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수출되는 고가의 코이어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코코넛 껍질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혹한 기후 조건을 견딜 수 있는 천연 소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기능 덕분에 코코넛 껍질을 사용하여 야자 섬유 제품을 만드는 것은 농업 폐기물을 활용하고 코코넛 재배 지역의 사람들이 코코넛에서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솔루션이 되었습니다.코코넛 껍질 판매.


카펫, 가방, 수건, 실내장식 등 코코넛 껍질로 만든 코이어 섬유 제품은 내구성, 견뢰도, 제품의 매력 등으로 시중의 합성섬유 제품과 경쟁할 수 있다. 그 결과, 코이어 섬유 제품의 생산 및 수출은 전국 코코넛 재배 지역의 농민과 기업에게 새로운 수입원이 되었습니다.


코코넛 껍질을 사용하여 코이어 섬유 제품을 만드는 것은 농업 폐기물 처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코코넛 산업의 경제적 가치를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우리는 인간의 창의성과 천연 자원 활용 능력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농업폐기물에서 추출한 코코넛 껍질은 새로운 자원으로 전환되어 경제적 가치와 사회발전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